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DAY-31

by yosunnylee 2020. 11. 1.

 

이번주 피로감이 사라 지지 않는 하루였어요 

어제는 너무 힘들어서 휴식을 선택 하였어요 

 

피로감에 의한 두통과 기력 기운이 없다고 할까요?

멀미나는 기분이 계속 유지되던 한주 

 

어제 수액 맞고 오늘 11시까지 푹 잠만 잤어요 

요즘 요가 지도자 과정 듣고 있다보니 

토요 오전 수업을 들을까 말까 고민 하다가 

그저 숙면해 봅니다. 

 

20대와 다른 현재의 체력을 받아 들여 봅니다. 

무엇이 이렇게 힘이 든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요가지도자과정 들으러 가는길 날씨 좋음 

오늘도 요가 지도자 과정 수업후 

그냥 뻗어 눕고 싶었지만 

 

그래도 10월의 마지막 30일 요가로 마무리 하고 싶어서 

꾸준히 해내기로 한 내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어서 

 

오늘의 요가 START! 

 

 

사실 오늘 요가는 플로우 자세들도 많고 했지만 

 

위 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요즘 휴식이 필요한 상태이다 보니 

#사바아사나 

송장자세 

현재의 나의 몸상태에 집중 해본듯 해요 

 

그냥 누워 있어서 사실 쉬어 보이고

휴식 자세로만 보이 실 수 있겠지만.

 

이렇게 누워서 가만히 내 발끝에서 머리까지 

나의 온몸의 감각에 집중 해 보시길 바라요 

 

항상 한계에 도전 하는 움직임들을 가져 보았다면 

가끔 이렇게 가만히 나의 온몸의 감각을 알아차리고 

온전한 나를 느끼면서 나를 알아차리는 과정도 중요해요 

 

10월의 마지막 하루를 

요가의 마무리자세로 마무리해봅니다. 

 

youtu.be/iry1q46Wxs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