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DAY-16

by yosunnylee 2020. 10. 17.

오늘은 줌라이브를 통한 요가를 처음 채험해 보았다 ㅎ 

 

https://www.instagram.com/p/CGR0FswHBrt/?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요가트리님: “애니웨어😀 전국 어디서나 수ᄅ�

좋아요 213개, 댓글 4개 - Instagram의 요가트리(@yogatreeseoul)님: "애니웨어😀 전국 어디서나 수련할 수 있는 요가트리 온라�

www.instagram.com

요가트리에서 줌라이브를 통해 요가 수업이 매일 타임별로 진행 된다. 

 

오늘은 7시 줌라이브 시바난다 수업을 들어 보았다.

 

 

돌핀자세 

살람바시르사아사나 (머리서기 / 헤드스탠드 / 역자세 ) 

준비 자세로 내가 들은바 돌핀 자세라고 한거 같다. 

 

이 자세를 통해 어깨의 힘을 느끼고 아사나를 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직 나도 다리를 들어 올리지 못한다. 

 

시바난다 수업을 꾸준히 들어야 겠다.

어깨서기와 살람바시르사아사나는 꼭 들어가 있는 아사나 인거 같다. 

 

 

 

살람바시르사아사나 꿈나무 

요가원에서는 선생님이 직접 핸즈온 해주시기도 하는데

온라인상에서는 음성으로 핸즈온 받는 기분이다 ㅎ 

 

사실 어깨 느낌을 아직 잘 모르겠어서 

돌핀자세 연습 하는데

선생님의 음성이 들려온다 ~ 

 

일단 정수리 바닥 ~ 

다리를 들어 올려봅니다~ 

네  ~ 

전 배까지 당기는 거 까지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안되네... 

아직 수련이 많이 필요 한 듯 하다. 

요령 피운거 아니에요 쓰앵님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요가 START ! 

 

 

비라바드라아사나1 

오늘의주제 

“직립보행족(바르게서기를 위한 요가)”

 

어제 요가트리에서 요가프라하 수업 듣고 

구부려진 다리의 발 뒤꿈치를 안쪽으로 미는느낌
펴진 다리는 발날을 밖으로 미는느낌 
집중하여 자세를 취해 보았더니 

기존에 하던 느낌과 사뭇 다르다.
좀 더 안정감이 느껴진다. 

 

요가 지도자 과정 시작 후 요가 자세들을 
공부 하다보니 기존에 따라 하는것 보다 
더 새로운 경험을 하는듯 하다 ^^* 

 

 

https://youtu.be/nNd59MV7Si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