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DAY-19

by yosunnylee 2020. 10. 19.

오늘은 도수치료 마지막날 
8월 초 목부상 왔을때와 
오늘 엑스레이 비교 시...
어깨의 높 낮이는 좀 잡혔지만.
척추 골반은 많은 변화가 없어 아쉽다.
그래도 꾸준히 바른몸 만들기에 집중 할 것이다.

 

도수 선생님한테 백밴딩 잘안된다고 하소연 했더니...

아주 가슴열어내기에 같이 고민해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환자 없겟지...

 


도수치료후 오늘의 요가 START!! 

 

 

 

오늘의 주제 

어깨를 풀어주고 강화하는 요가 (어깨를 위하여)

 

누워서 가루다아사나 

팔을 꼬아내면서 어깨를 밀어 펴지는 느낌에 집중 해야 하는데..
다리를 들고 있다보니 은근 복근에 집중되었다. 


오른다리와 왼다리의 꼬아내는 것이 좀 
달라서 불편한 쪽 다리에 집중 해보아야 겠다 

 

오늘 정말 피곤해서 일기쓰는거 포기 할까 했는데.

이왕 하기로 한거 꾸준히 해보기로 한다! 

 

 

https://youtu.be/mT8hPUbrxN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