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DAY- 5

by yosunnylee 2020. 10. 5.

 

일자목 증후군으로 목부상 이후 매주 월요일은 도수치료를 받고 있다.

오른쪽 어깨의 통증은 많이 완화 되었지만 아직 만세 자세를 할때 

불쾌한 통증감은 남아 있다.

 

도수치료는 치료 받는 한때 일주일에 1시간 뭉친 근육들의 근막만 잠시 

풀어주는 기분이다. 

 

원인을 해결해야 내몸이 아프지 않겠지 라는 생각에 근육들의 움직임에

집중 해보고 요가를 통해 바르지 못한 나의 몸을 바른 정렬을 가져가 보고 싶다.

 

도수치료후 운동복 그대로 

오늘의 요가 START!!

 

 

 

자누 시르사아사나 

 

3-5일차 주제 뻣뻣해도 괜찮아!

 

뻣뻣하다고 요가 부담 가지지 마요 
뻣뻣 할 수록 요가에 더 도전 해보세요 

저도 처음부터 저렇게 유연하지 않았어요 


중3 때만 해도 전굴 테스트 26cm 나왔었는데
고2 때 춤춘다고 유연성 늘린다고 전굴 자세 
자주 해주었더니 전굴 테스트 32cm 나왔어요 

비록 처음엔 잘 안 될수 있어요

그래도 꾸준히 계속 조금씩 조금씩 

그 감각들에 익숙해지면 달라지고 있는 나를 만나게 되요 

 

그때 마다 찾아 오는 

성취감 , 뿌듯함 

 

무언가 내가 해냈구나 하는 

그 기분이 좋아서 저는 운동을 좋아해요 

 

작은 성취감들이 모여 

긍정적인 나를 만들어 가고 있지 않은지 

생각하게 되요 

 

물론 빨리 가려고 하면 다 칠수 있으니까요

( 성질급해서 자주 다쳐봐서 ㅠㅠㅠ) 

 

내가 머무를 수 있는 곳에서 조금씩 천천히 

즐겨 보시길 바래요 ^^* 

 

 

https://youtu.be/_mbE6JQBv9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