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쏘울치유공장30일요가 DAY-1

by yosunnylee 2020. 10. 2.

 

오늘은 추석 명절

큰집에서 제사를 지내고

엄마아빠 집으로 내려오는길

차를 오래 타다 보니 

다리는 붓고 허리는 불편하고

몸을 풀어줘야 할 것 같았다.

 

그러던 도중 쏘울치유공장 유튜버님의 30일 요가 챌린지를 

보게되었다. 

 

그래서 바로 오늘 부터 1일! 

당장 시작 해보았다.

운동을 안하고 또 딩굴 거리면

몸이 굳을거 같아 고민되고 있었는데

잘된거 같다. 

 

고양이 소자세 

 

첫날의 영상이라 그런건지 천천히 호흡으로 시작하면서

마음이 평온해 지는 기분이었다.

 

오늘의 수련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고양이 소자세 

 

일자목증후군으로 요즘 도수치료를 받고 있었는데

도수치료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자세이다. 

 

흉추가 안 좋을경우 목과 어깨에
통증을 유발 할 수 있다 해서
척추들의 움직임에 천천히 집중해 보았다.

 

흉추들이 움직인 후 목이 따라 움직일 수 있도록 

자세에 좀 더 집중하였다.

 

집에서 딩굴거리려다가 갑자기 요가를 해서 ...

잠옷바람으로 방구석 요가를 해보았다.

 

내일은 옥상에서 시도해보아야겠다. 

 

 

#홈요가 #쏘울치유공장 #30일요가 #TRY

#방구석요가 

 

 

2020/10/01 - [요기니바른몸만들기] - 바른몸만들기를 하게된 이유

 

 

댓글